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부산 영도맛집 경북밀면

by 갬성초보 2022. 8. 17.

부산 대표음식 메뉴 중 하나인  여름에는 밀면이죠~~

 

무더위가 한창인 요즘 시원한 음식이 먹고 싶어 부산의 대표음식 중 하나인 밀면을 먹으러 갔어요.

영도 봉래동시장 입구에 위치한 경북밀면 영도구 주민들은 대부분 한 번쯤은 먹어봤을 만한 맛집으로 입 소문나 있는 집이죠

저도 밀면이 먹고 싶을 때는 매번 찾는 집이랍니다. 여기저기 유명한 곳 다 먹어봐도 제 입맛에는 여기가 1번인듯합니다.

개인적인 소견입니다~~ㅎㅎ

 

 

경북밀면

 

영도 하이마트 옆골목으로 들어오시면 좌측 2층에 경북밀면 집이 있습니다.

 

 

봉래동 시장입구

 

주차장은 따로 없으니 참고하세요.

 

 

메뉴

 

여기 메뉴 다 먹어봤지만 기본 밀면이 제일 맛있는 듯해요.

짜장면 드시는 분들도 제법 많은데 짜장면은 중국집에서 먹는 걸로~~

밀면집에 왔으니 밀면을 먹어야겠죠~~

 

 

물하나비빔하나

 

여기에 오면 꼭 물 하나 비빔 하나 주문해서 나누어먹어요.

저는 물밀면을 더 선호하는 편이지만 그래도 비빔밀면을 안 먹고 가면 서운하니까~~ㅋㅋ

 

 

물밀면

 

물밀면부터 먹고 비빔을 먹습니다. 비빔은 양념이 강해서 물밀면부터 먹고 먹어야 제대로 된 밀면 맛을 충분히 느낄 수 있어요. 이 집은 육수 맛이 예술입니다. 더위도 날려버릴 육수를 벌컥벌컥 들이킨 뒤 먹습니다.

정말 맛있었어요. 또 먹고 싶네요.

 

 

비빔밀면

 

비빔을 먹어 봅니다 오호~~ 오늘은 비빔이 더 맛있네요. 이 집은 맛이... 갈 때마다 조금씩 바뀌는듯해요. 그래도 맛있지만..

어떤 날은 진짜 감탄하며 먹을 정도로 맛있는 날이 있어요~~ㅎ

육수는 추가로 달라고 하면 시원한 얼음 육수를 리필해주니 시원한 얼음육수를 추가해서 먹었답니다.

부산 영도 맛집 경북밀면 강추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