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부산 남구 대연동 맛집 매운김치가 유명한 공원칼국수

by 갬성초보 2021. 11. 11.

대연동 맛집 공원칼국수

 

오늘은 부산 대연동 유엔묘지 공영주차장 맞은편에 위치한 공원칼국수 먹으러 왔어요.

오랜만에 갔더니 위치가 바뀌었어요. 예전 가게랑은 20~30미터 정도 거리에 있어서

바로 찾아갈 수 있었어요. 그저께 비가 오길래 칼국수 생각이 나서 공원칼국수 찾았다가

허탕 쳐서 월요일 휴무... ㅜㅜ

오늘은 꼭! 먹고야 말겠다는 굳은 집념으로 다시 찾았답니다.

 

 

간판

 

역시나 웨이팅 번호표 받고 기다림 대기 1번 점심시간이 조금 지난 시간이라

2시쯤이어서 대기는 많이 안 한 것 같아요. 1분도 안돼서 바로 들어갔습니다.

 

 

메뉴판

 

보쌈 가격이 올랐어요. 

미니 보쌈 이랑 공원칼국수 2인분 주문

 

 

기본배치

 

 

테이블마다 기본적으로 배치돼있는 것들입니다.

깔끔하죠~두 개의 단지에는 매운김치 그리고 무김치 들어있어요.

우리는 여기 김치가 먹고 싶어 온 2인이라 그릇에 김치를 퍼담아 먹기 시작했어요.

 

 

매운김치

 

이 집 김치가 뭐라고 3일 동안 영도에서 여기까지 두 번이나 오게 만드는 것이냐~~~

원 없이 먹어주마!! 마음은 그랬지만.. 뜨악~~ 매워!! 

매운데 맛있다. 첨에는 응 김치 맛이 변했나? 왜 안 맵지 하다가 스멀스멀 올라오기 시작합니다.

 

 

보쌈

 

미니 보쌈 15000에서 17000원으로 올랐어요.

그래도 오랜만에 왔으니 맛봐주어야죠~~^^

 

 

미니보쌈

 

고기질이 아주 좋았어요. 보쌈 맛있습니다.

꼭 시켜서 드셔 보세요.

 

 

배추쌈

 

보쌈을 시키면 기본적으로 상추랑 배추를 주는데 배추쌈이 더 맛있는 것 같아요.

배추 리필해서 더 먹었네요.

 

 

공원칼국수

 

보쌈을 먹고 있으니 칼국수가 나왔습니다.

여기는 물총 조개를 넣고 칼국수 면이랑 쑥갓, 파 모든 재료입니다.

솔직히 공원 칼국수 여러 번 먹어봤지만 이상하게 칼국수집인데 이 집은 칼국수가 맛이 없어요.

사람마다 입맛이 틀리긴 하겠지만 만약에 여기 김치가 맛이 없었더라면....

다음은 없을 것 같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물총조개

 

물총 조개보다 바지락이 더 좋은데 칼국수 먹을 때마다 아쉬움이 남네요.

하지만 김치가 맛있으니까 모든 게 카바가 됩니다.

가끔 이집 김치가 미치게 먹고 싶을 때가 있거든요~~~^^

내 돈 내산 솔직한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