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부산중앙동 맛집 멸치쌈밥집 점심메뉴 추천

by 갬성초보 2021. 11. 7.

멸치쌈밥 정식

 

칼칼한 멸치 찌게에 상추쌈이랑 다시마 쌈 밥 크게 한술 떠서 청양고추 된장에 푹 찍어

쌈 싸 먹으면 쌈밥 좋아하시는 분들은 말이 필요 없죠~~

부산 중앙동 위치한 멸치쌈밥집 다녀왔어요.

 

 

멸치찌게

 

위치는 중앙동 백산기념관 바로 맞은편에 있습니다.

 

 

메뉴판

 

가격이 지난번에 왔을 때는 8000원이었는데 9000원으로 인상되었네요.

살짝 아쉬운 마음이... 그래도 맛있으니까~~ㅎㅎ

평일 점심시간에는 웨이팅도 하고 북적북적 하는데 오늘은 한산해서 생각해보니

토요일이었어요. 근처 직장인들이 많이 찾는 집입니다.

 

 

기본반찬

 

멸치 전문점이니까 멸치쌈밥 2인 주문하니 밑반찬 먼저 가져다주십니다.

에전에 고등어 찌게도 먹어봤는데 괜찮았어요. 멸치가 거부스럽다거나 생소하시면

고등어 쌈밥 주문하셔요.

찌개가 나올 때 동안 청양고추도 쌈에 넣기 좋게 잘라주고 멸치젓갈도 손질해주어요.

가위 달라고 하면 주십니다. 저는 어디 있는지 알아서 가져다가 잘랐어요.

 

 

멸치쌈밥

 

뚝배기에 보글보글 멸치 찌게랑 고봉밥이 나왔습니다.

이 집은 밥을 고봉밥으로 줍니다. 후한 인심~~^^

 

 

쌈채소

 

다시마랑 쌈채소도 넉넉하게 주시는데 저희는 나중에 하나 더 추가했어요.

추가 비용 1000원 먹방러들~~ 신짱은 밥 한 공기 더 추가하고

저두 저 고봉밥을 다 먹었어요. ㅜㅜ

결국 둘이서 쌈채소 추가한 것까지 클리어하고 나왔네요.

그만큼 맛있다는 말이겠죠~~

 

 

다시마쌈

 

다시마 쌈에 멸치 살 발라서 멸치젓갈도 넣어주고 고추 하나 올려서 뙇!!

정말 맛있어요. 오랜만에 먹으니 더 꿀맛 같은 맛!

 

 

상추쌈

 

이번에는 상추쌈도 한입~멸치쌈밥 너무 맛있잖아요~~^^*

부산 중앙동 멸치쌈밥집 내 돈 내산 후기였습니다.

간단한 점심식사 별미음식 찾으실 때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