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남포동맛집 중국식 샤브샤브 훠궈 맛집 마라쿵젠 으로 고고씽~

by 갬성초보 2021. 10. 21.

오늘은 외식으로 훠궈 먹으러 갔어요.

요즘 훠궈의 매력에 빠져 일주일에 한 번 이상은 꼭 먹으러 가는 맛집!!

남포동 비프광장을 지나 부평동 방면으로 걸어가다 보면 우측에 마라쿵젠이 보입니다.

이 집 생긴 이후로 3년째 단골인 가게인데 이제야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여기는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고 사장 언니분도 아주 친절하세요.

일하시는 분들 밝은 모습이 항상 보기 좋더라고요.

 

 

 

 

 

훠궈는 중국식 샤브샤브 인데 이 집은 무한리필이에요.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훠궈를 먹으러 갔기 때문에 무한리필 2인 주문했어요.

여기서 마라탕도 많이 시켜 드시던데 항상 훠궈만 먹은 우리는 다음에 마라탕도 먹어봐야겠어요.

 

 

 

 

내 부모습니다.

1층 2층 요렇게 되어있어요 셀프바가 1층에 있어서 우리는 1층 자리 착석~~ㅋㅋ

 

 

 

 

고기는 소고기 , 양고기 , 삼겹살 이렇게 있는데 양고기는 특유의 냄새가 싫어서

우린 항상 소고기만 먹어요~~

 

 

 

 

각종 소스, 양념들이 있는바 

 

 

 

 

이렇게 다양한 음식들이 진열되어있는 셀프바

저기서 좋아하는 음식들만 골라서 먹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아요.

오늘도 과식하게 되네요.

 

 

 

 

백 탕, 홍탕 저 시뻘건 국물이 보이시나요?

매운 음식을 좋아하는 우리는 홍탕만 먹어요~~^^

 

 

 

 

백 탕은 버려둔 채 홍탕에만 음식을 넣고 이제 폭풍흡입만 하면 됩니다.

너무 과식하고 와서 저녁인데도 배가 안 꺼지네요. ㅎㅎ

 

 

 

 

마지막에는 항상 옥수수 면에 고수 듬뿍 올려서 호로록~~

이걸 먹어야 이 집에서 먹방이 끝이 납니다~~

고수 좋아하는 저는 여기 가면 고수 엄청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가족 외식이나 각종 모임 회식 술자리를 가져도 좋은 그런 곳인 것 같아요.

내 돈 내산 부산 남포동 훠궈 맛집 마라쿵젠 벌써 또 생각나네요.

중독성 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