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레시피

단짠단짠 간장돼지불고기 백선생표

by 갬성초보 2021. 9. 8.

 

 

 

냉장고를첵임져~~~

 

안녕하세요 잇님들 오늘은 백선생님표 돼지불고기 만들어볼께요

저는돼지고기 앞다리살로 만들었어요.

만들어양념해두면 볶아서 밥이랑도먹고 냉면에 고쌈 올려먹어도 무지하게 맛있더라구요~~^^

 

 

 

 

 

재료

돼지불고기 앞다리살 600g 갈아만든 배즙 저는 사과즙도한봉

넣어봤어요

 

 

 

 

 

 

 

진간장2.5스푼

맛술2.5스푼 황설탕 2스푼 참기름1.5스푼

후춧가루톡톡

간생강쪼큼

 

 

 

 

 

다진마늘1스푼

대파반대

 

 

 

 

 

다넣고 버무려주세요

돼지고기는 핏기를잘없애야 잡네가 안나는거 아시죠?

키친타올로 꼼꼼하게 핏기제거 해주었어요

이렇게 양념해서 두어시간 숙성시켜 볶아먹으니 꿀맛이드라구여

 

 

 

 

 입맛없을때 단짠단짠 돼지불고기 어떠세요?

 만들기도 쉽고 맛도짱!!

 

댓글